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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업무/회계

[회계] 지출결의서 작성

by 권이사 2024. 2. 14.
▷ 기본흐름 : 거래발생(세금계산서 수령) → 지출결의서 작성 → 비용전표 입력
▷ 업무목적 및 요약 : 회사 공통비용 또는 회계팀 처리 비용에 대하여 지출증빙 첨부하여 결재상신

 

 

 1. (최초)품의서 작성

  - 물품 구매, 시스템 도입 등 사전 승인이 필요시 품목, 비용 등 기재하여 품의서(보고ㆍ기안) 작성

 

 

2. 거래발생

  - 관리팀에서 처리해야 하는 공통비용 성격의 거래 발생에 따른 세금계산서ㆍ거래명세서 등 수령

 

3. 지출결의서 작성

  - 전결 규정에 따른 결재라인, 지출증빙의 첨부, 필요시 전월과 금액비교 등 알아보기 쉽게 심플하게 작성

 

 

4. 비용전표 입력

  - 매입매출전표에 해당일자로 입력

(지급수수료 xxx / 미지급금 xxx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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